페싱코드 맛집

이수역 방배동 순대간이 맛있는 분식집

페싱코드 2024. 10. 7. 23:04
반응형

이수역에 맛있는 분식집 주부리가 있습니다.

이수역(총신대입구) 근처에 맛있는 주부리 분식집이 있습니다. 간판내공에서 보이듯이 어느정도 오래된 떡볶이집 이에요. 얼마전에 (몇개월전) 생활의달인에 나오면서 찾는사람이 부쩍 많아진 맛집입니다. 주말 저녁에 간단하게 분식으로 밥을 먹기 위해서 #요기요 #포장주문 해서 찾으러 갔습니다.

 

SBS 생활의달인 출연 맛집 입니다.

어느날 우연히 생활의달인을 본방송으로 보고 있는데 익숙한곳이 나와서 자세히 보니까, 이곳 주부리가 나오더라고요. 동네 맛집이 나오니까 신기하더라고요 ㅎㅎㅎ 생활의달인 출연 이후 배민배달도 많아지셨나 봅니다. "배민 주문수 1위" 라고 명패가 달려 있습니다.

 

 

매장에서 주문은 키오스크로 진행합니다. 결재도 키오스로 진행해요.

요즘은 많은 매장에서 키오스크로 주문과 결재가 진행됩니다. 저는 이 방식이 더 편하더라고요.

제가 생각했을때 주부리의 장점중 하나! 떡볶이의 맵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저는"초딩입맛"으로 주문 했어요.

 

떡볶이, 순대(내장 포함), 참치김밥, 어묵 포장주문을 했습니다.

떡볶이는 쌀떡볶이로... 맵기는 초딩입맛으로 주문 했어요.

순대는 내장 섞어서 반반. 간을 많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참치김밥도 한줄 주문했고, 어묵도 주문해서 집에 있는 그릇에 옮겨담아 가위로 컷팅 했습니다.

 

 

저는 여기 주부리의 순대간이 진짜 맛있습니다. 다른 떡볶이집의 간과 다르게 촉촉해서 맛있어요. 보통 순대간은 퍽퍽해서 먹으면 입이 텃텃해지고 그러는데, 여기는 순대간이 촉촉해서 진짜 맛있습니다. 꼭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떡볶이도 맵기를 초딩입맛으로 했더니, 유치원생 아들도 잘 먹더라고요. 맛도 있어서 생활의달인에 나올만 합니다 ㅎㅎ

 

 

여기 참치김밥은 찐 입니다. 일단 김밥 자체가 엄청 두툼해요. 그리고 단면을 보시면 참치가 80% 이상 차지합니다. 진짜 아김없이 팍팍 넣어 주셔서 참치김밥 한줄만 먹어도 든든해요. 참치가 많이들어가서 그런가 맛도 진짜 좋습니다. 여기 참치김밥 먹으면 다른곳에서 참치김밥 못먹어요 ㅎㅎㅎ

 

 

이수역 총신대입구 근처의 맛있는 분식집 주부리 입니다.

꼭 한번 드셔보시기를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