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싱코드 일상

서울랜드 10월의 크리스마스 분위기. 아이랑 함께 나들이

페싱코드 2024. 10. 10. 21:18
반응형

 

아니 벌써? 10월의 크리스마스 in 서울랜드

아직 10월인데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기쁨을 주는 서울랜드 입니다.

낮에는 아직 햇살이 뜨겁고 덥기도 하지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든 서울랜드에서 크리스마스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른 크리스마스 분위기이지만 색다롭고 좋네요 :)

 

커다란 나무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방울방울 달려 있습니다^^

 

통나무 소극장 앞에는 크리스마스 마켓도 열려 있어요. 

서울시청 앞에서 본 것 같은데, 여기에도 작은 마켓이 있네요 ㅎㅎ

축제장에 온 것 같이 기분이 좋아집니다. 블링블링 하고 직원분들도 크리스마스 복장으로 분위기를 한껏 높입니다.

 

 

스노우볼처럼 뒤집으면 눈 내리는 전시품도 있습니다. 작은 스노우볼도 예쁜데 조금 큰 네모난 장식품도 괜찮아 보이네요.

 

달고나도 있습니다. 모양이 산리오 포켓몬 라이언이 보이네요. 아이들은 좋아 하겠지만 캐릭터만 띄어내기 진짜 어려울것 같습니다 ㅋㅋㅋ

 

과일젤리도 있네요. 이거 하나 사서 들고다니면서 먹으며 서울랜드에서 놀면 좋을것 같아요 ㅎㅎㅎ 당충전 하면서 힘내서 줄도 서고 놀이기구도 타고 열심히 걸어다니고 ㅎㅎㅎ

 

 

모자 머리띠 양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양말 참 이쁘네요 ㅎㅎㅎ 회사 다니느라 맨날 단정한 양말만 신다가 여기 양말을 보니까 예쁘고 눈돌아갑니다 ㅋㅋㅋ 하나 살까 고민도 했는데, 놀이기구 줄스러 가는게 급해서 아이쇼핑만 하고 지나 갔습니다. 다음에 서울랜드 말고 다른곳에서 예쁜양말 판매하면 하나 픽해야 겠어요.

 

 

서울랜드에서 재밌게 놀면서 크리스마스를 즐길수 있는 좋은 분위기입니다.

10월의 크리스마스를 서울랜드에서 느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