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싱코드 일상

샌타크루즈 비치 놀이공원 * 샌프란시스코 가볼만한 곳

페싱코드 2024. 9. 21. 09:28
반응형

 

샌프란시스코에서 차로 약 1시간30분정도 걸리는 곳에 놀이공원이 있습니다.

샌타크루즈 / SantaCruz 바다에 위치한 놀이공원 입니다.

주말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바글바글... 바로 앞이 해수욕장이라 많은 사람들이 해수욕을 즐기고 있음과 동시에 바로옆 놀이공원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놀이기구과 시설을 즐기고 있었습니다.

 

샌타크루즈 비치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아래와 같은 입구를 통해서 입장할 수 있습니다.

저는 10분정도 떨어진곳에 주차를 해서 다른 입구로 들어왔어요.

주차비가 비싸서 다른곳에 주차 했습니다.... 샌타크루즈비치 주차장은 무조건 30달러인데(종일), 제가 주차한곳은 시간당 2달러라서 저렴했습니다.

 

전세계 어디를 가도 놀이기구는 비슷비슷 한 것 같습니다.

관람차, 회전목마, 청룡열차, 범버카, 한바퀴 도는거 등등.... 모양과 이름만 다를뿐이지 똑같습니다 ㅎㅎㅎ

이곳은 자유이용권 이런 개념은 없고, 타고싶은 놀이기구당 티켓을 구매해서 타는 시스템이에요.

 

진짜 사람 많았어요 ㅎㅎ 가족단위고, 연인단위, 친구들과 놀러온 사람들로 가득했지만, 질서있게 즐기고 있었습니다.

경찰과 보안요원도 많이 계시더라고요. 덕분에 안전한 놀이공원이 운영되는것 같습니다.

어린이용 "자이롭드롭"이 보이네요. 뒤쪽으로는 우리나라로 비유하면 "후룸라이드" 같은 놀이기구가 있네요.

 

"귀신의집" 같은 공포물 체험 공간도 있습니다.

머리위로는 곤도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엄청 더울것 같은데... 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더라고요.

 

날씨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놀이공원을 걸어만 다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혼자 간거라 조금 아쉬웠지만.... 다음에는 가족들과 함께 와서 즐겨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중간중간에 인형을 뽑는 게임이 있었습니다.

고리를 던져서 콜라병에 끼우는 게임, 공을 던져서 바구니에 넣기, 사격하기 등등

인형을 상품으로 많은 게임하는 부스가 있었습니다.

포켓몬스터는 미국에서도 유행인가봅니다. 진짜 대단한 캐릭터에요. 지구에 없는곳이 없을것 같아요.

 

아래 놀이기구는 한국에서 못보던 놀이기구더라고요.

사실 비슷한건 있는데, 아래것은 사람들이 서서 몸을 고정시킨채로 빙빙 돌면서 각도가 급경사로 올라가더라고요.

신기해서 계속 지켜봤습니다 ㅎㅎㅎ

 

샌프란시스코에 여행을 준비하신다면, 이곳 샌타크루즈에 방문하시는것도 추천합니다.

해수욕을 즐길수 있고, 놀이공원도 즐길수 있고.

놀이공원이다보니 아이들과 함께 오시면 기억에 남을 여행이 되실것 같아요.

 

SantaCruz Beach에 위치한 놀이공원을 추천합니다.

SantaCruz Beach로 검색해서 오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어요.

반응형